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포츠용품 인터넷 구매의 위험지각에 관한 연구
민대환
이승엽
임성택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민대환
이승엽
임성택
참고문헌( 39)
유사주제 논문( 2,292)
경영관리 2,292건
인용/피인용
스포츠용품 인터넷 구매의 위험지각에 관한 연구
' 스포츠용품 인터넷 구매의 위험지각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1
5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1
0.0%
계
2,293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
' 스포츠용품 인터넷 구매의 위험지각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박사
화장품의 인터넷 구매시 위험지각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홍강영
[2002]
지각된 위험요인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물리적 제품군을 중심으로-
이치훈
[2001]
전자상거래에서의 지각된 위험의 분류 및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강영신
이춘열
정승렬
15 (1) 215 ~ 238
[2006]
전자상거래에서의 구매의도 결정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상용
박성용
10 (3) 45 ~ 66
[1999]
인터넷상거래에서 소비자 만족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1999]
인터넷 쇼핑에 따른 소비자의 위험지각에 관한 탐색 연구
이문규(Moon Kyu Lee)
최은정
2 (4) 36 ~ 53
[2000]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지각과 품질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보증신뢰성, 지각된 정보의 양, 주관적 지식을 중심으로 -
박유식
한명희
16 (1) 59 ~ 84
[2001]
박사
인터넷 쇼핑몰에서 소비자가 지각하는 위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고호철
[1999]
인터넷 쇼핑몰과 케이블 TV 홈쇼핑 이용자들의 의류제품 구매특성 비교연구
김문숙
최은정
11 (6) 808 ~ 825
[2003]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따른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브랜드와 가격의 상대적 중요성
강석준
전성률
허종호
14 (2) 19 ~ 43
[2003]
인터넷 쇼핑가치가 의류 제품의 인터넷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쇼핑몰 속성 지각과 위험지각을 중심으로-
류은정
조오순
13 (2) 209 ~ 220
[2005]
사이버 마켓에 대한 소비자의 위험지각에 관한 연구
[1999]
e-satisfaction:An Initial Examination 76 (3)
309 ~ 322
[2000]
The Component of Perceived Risk in Proceedings from 3rd Annual Conference of the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 382 ~ 393
[1972]
The 2006 state of retailing online
[2006]
Socioeconomic product risk and patronage preference of retail shoppers 39
42 ~ 47
[1975]
Risk taking and information handling in consumer behavior Boston: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507 ~ 523
[1967]
Risk taking : a study in cognition and personality
Kogan, Nathan
[1964]
Remote purchase environments:The influence of return policy leniency on two-stage decision processes 38 (2)
157 ~ 169
Quantum-web, http
www.quantum-web. compresspr,q206-III.htm
[2006]
Proceedings of Winter Educators' Conference:Marketing theory
261 ~ 265
[1987]
Perceived risk in mail order andretail store buying
Blackwell
Engel
Spence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7 364 ~ 369
[1970]
KNP survey site, http://knp.advertising. co.k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0
84 ~ 90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
32 ~ 39
[1964]
Evaluating the potential of interactive media through a new lens:Search versus experience goods 41
195 ~ 203
[1998]
Do you see what I see? The future of virtual shopping 25 (4)
352 ~ 360
[1997]
ConsumerBehaviorasRiskTaking DynamicMarketingforaChangingWorld
Bauer
Proceeding of the 43rd Conference of the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389 ~ 398
[1960]
Consumer patronage and risk perceptions in internet shopping 56
867 ~ 875
[2003]
Consumer Trust in an Internet Store 1 (1
2) 45 ~ 71
[2000]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1 (2)
Jarvenpaa, S. L
59 ~ 88
[1997]
Consumer Ranking of Risk Reduction Methods
Denitz
Young
Journal of Marketing 35 56 ~ 61
[1991]
Communication effects of advertising versus direct experience when both search and experience attribute are present 21 (4)
708 ~ 718
[1995]
B2C 전자상거래에서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7 (2)
22 ~ 48
[2004]
An investigation of perceived risk at the brandlevel
Peter
Rya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3 pp 184-188
[1976]
Advertising as information
Nelson
Journal of Political Economy 82 729 ~ 754
[1974]
A Multivariate Analysis of Perceived Risk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Scott
406 ~ 416
[1973]
2005년 하반기 정보화 실태조사
한국인터넷진흥원
[2006]
2005년 12월 및 연간 사이버쇼핑몰통계조사 결과
[2006]
' 스포츠용품 인터넷 구매의 위험지각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