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크로스미디어 광고 캠페인의 활성화를 위한 핵심요건의 연구
안해익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해익
제어번호
60025202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0 No. 1 [ 2012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45-256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크로스미디어 광고 캠페인의 활성화를 위한 핵심요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