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수학 교과서 분석을 통한 정당화 방안 탐색
'
중학교 수학 교과서 분석을 통한 정당화 방안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9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
|
102
|
0
|
|
계 |
|
10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중학교 수학 교과서 분석을 통한 정당화 방안 탐색' 의 참고문헌
-
-
박사
-
박사
-
창의 중심의 미래형 수학과 교과내용 개선 및 교육과정 개정 시안 연구
-
-
박사
-
-
교육인적자원부 고시 제2006-75호 및 제2007-79호에 따른 중학교 교육과정 해설(Ⅲ)수학,과학,기술?가정
-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2011-361호 [별책 8] 수학과 교육과정
-
Types of students' justifications
-
Student Justifications In High School Mathematics
Back R. J.
Proceedings of CERME 6. Lyon France ? INRP 2010
[2009]
-
Cognitive developments representations and proof
Tall
The conference Justifying and Proving in School Mathematics Institute of Education 27 ~ 38
[1995]
-
-
-
'
중학교 수학 교과서 분석을 통한 정당화 방안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