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사회과 인권교육 내용의 구성 원리와 개발 방향
'
초등 사회과 인권교육 내용의 구성 원리와 개발 방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초등 사회과 인권교육 내용의 구성 원리와 개발 방향' 의 참고문헌
-
-
-
-
-
인권친화적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내용 체계화 연구
-
-
-
-
사회과교육과정
제2009-10호 [별책 7]
[1997]
-
사회과 교육과정, 제2009-10호 [별책 7]
-
-
Some Suggestions on Teaching about Human Rights, 2nd ed
-
Rights: Concepts in Social Thought
-
2007년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학교 사회 교과용 도서 개발의 방향
남상준
초등교과교육연구 10 : 41 ~ 68
[2009]
'
초등 사회과 인권교육 내용의 구성 원리와 개발 방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