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Buber 관계론을 통해 본 초등교사와 아동 관계의 의미 연구
이정표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정표
제어번호
60022586
학술지명
初等敎育學硏究
권호사항
Vol. 18 No. 2 [ 2011 ]
발행처
초등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47-265 ( 1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75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Buber 관계론을 통해 본 초등교사와 아동 관계의 의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