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은행기업이미지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인식이 긍정적 감정, 선호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류주연
옥경영
홍재원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류주연
옥경영
홍재원
제어번호
60020391
학술지명
소비자정책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7 No. 4 [ 2011 ]
발행처
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1-41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은행기업이미지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인식이 긍정적 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