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시간 서비스가 고객의 감정반응 및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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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시간 서비스가 고객의 감정반응 및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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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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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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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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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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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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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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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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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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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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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시간 서비스가 고객의 감정반응 및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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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고객의 회복공정성과 관계혜택이 만족 및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 소재 특급 호텔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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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산업 종사자의 고객의 국정에 대한 고정관념,감정 및 서비스 행동간의 관계:비교문화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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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및 부정적 감정반응이 서비스품질평가와 이탈의도에미치는 영향
김동진
이아란
호텔관광연구 11 (3) 102 ~ 116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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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지각된 대기시간이 부정적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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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에서 지각된 대기시간이 서비스품질평가와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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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 Waiting 공간에 관한 서비스 만족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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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 판매원 서비스가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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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파크 대기시간 및 혼잡지각이 방문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경주월드를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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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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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iting integration social and psychological perspectives in operations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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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iting for service: The relationship between delays and evaluation of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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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iting Line As a Marketing Iss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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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the roles of the customer and the operation for better queue management
Davis
J.Heineke
International Journal of Operations and Production Management 14 (5) 21 ~ 34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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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 and consumer behavior: An interdisciplinary ov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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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 Budgets and Consumer Services, in services Marketing in a Changing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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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waiting time and affective quality in a cafeteria
Lee, W. J.
Journal of Food Service Business Research 8 (2) 19 ~ 37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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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lind leading the blind:Socail influence and information cascad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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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sychology of Waiting Lines in The Service Encounter. In Lesing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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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Consumption-Based AffectiveResponses and Post-purchase Processes
Westbroo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 258 ~ 270
[1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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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cription for thewaiting-in-Line Blues: Entertain, Enlighten and Engage
Katz
Larson
Sloan Management Review 32 (2) 44 ~ 53
[1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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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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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 and organizing, in Handbook of organization stud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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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yond valence in customer dis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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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essing The Role of Emotions AsMediators of Consumer Responses To Advertising
Batra
Holbrool
Journal of Consumer Risearch 14 (3) 404 ~ 420
[1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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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ecedentstoCustomerExpectationsforServiceRecovery
Kim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4) 34 ~ 61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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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fect & consumer behavior. In Handbook of Consumer Beha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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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시간 서비스가 고객의 감정반응 및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