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 발달 단계를 반영한 교사자격기준 개발 및 타당성 분석
'
전문성 발달 단계를 반영한 교사자격기준 개발 및 타당성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7
|
1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정책 및 행정
|
7
|
0
|
|
계 |
|
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0
|
|
'
전문성 발달 단계를 반영한 교사자격기준 개발 및 타당성 분석' 의 참고문헌
-
호주뉴질랜드와 미국의 교원 자격 기준 동향 비교연구
강대구
박선형
비교교육연구 15 (3) 141 ~ 175
[2005]
-
박사
-
-
-
-
-
-
-
교원의 직무 수행 실태 분석 및 기준 개발 연구
-
-
-
-
-
-
Teachers perceptions of the characteristics and influences on their personal and professional development
-
Teacher career stages: Implications for staff development(Fastback No. 214)
-
Handbook on teacher evaluation,In Assessing and improving performance
-
Developing plans for professional growth
-
Concerns of teachers,In A developmental conceptualization
Fuller, F. F
American Educational Research Journal 6 (2) 207 ~ 226
[1969]
-
A national framework for professional standards for teaching
'
전문성 발달 단계를 반영한 교사자격기준 개발 및 타당성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