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홈페이지의 대화적 관계를 통한 조직-공중관계성이 조직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구자은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구자은
제어번호
60015632
학술지명
언론과학연구
권호사항
Vol. 11 No. 4 [ 2011 ]
발행처
한국지역언론학회
발행처 URL
http://krcra.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8-173 ( 3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07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홈페이지의 대화적 관계를 통한 조직-공중관계성이 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