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교육을 위한 교사 교육 교육과정 모형 탐구
-
-
저자
장인실 ( Insil Chang )
-
제어번호
5084854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1
No.
2
[
2008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1-305
(
25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8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다문화 교육을 위한 교사 교육 교육과정 모형 탐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6,999
|
1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92
|
2
|
|
계 |
|
3,792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