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교육을 위한 교사 교육 교육과정 모형 탐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장인실 ( Insil Chang )
    • 제어번호 5084854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1 No. 2 [ 2008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1-305 ( 25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8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7,490)
    • 유아 및 초등교육 3,791건
' 다문화 교육을 위한 교사 교육 교육과정 모형 탐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유아 및 초등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999 1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