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성향에 따른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분석
'
소비성향에 따른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570
|
1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0
|
|
계 |
|
1,57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7
|
|
'
소비성향에 따른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분석' 의 참고문헌
-
화장품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화장품 추구혜택 세분화에 따른 브랜드 인식과 심리적 구매 행동적 특성에 관한 연구
[2005]
-
화장품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1997]
-
-
화장품 산업의 소비자 욕구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1996]
-
화장품 산업의 마케팅 전략을 위한 외제화장품 선호집단의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연구
-
-
-
박사
-
박사
-
-
우리나라 색조화장품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실증 연구
[1999]
-
연령에 따른 추구화장이미지 연구
5 (2) 49 ~ 63
[2004]
-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1996]
-
여성소비자의 외모만족도
149 93 ~ 102
[2000]
-
-
-
-
박사
-
-
-
-
신세대 여성의 소비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 및 사용행동
[2004]
-
수입 브랜드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2002]
-
박사
-
소비자의 화장품 상표충성도에 관한 연구
[2000]
-
-
박사
-
-
메이크업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1997]
-
메이크업 이미지에 대한 선호도가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2005]
-
메이컵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
박사
-
감성마케팅을 적용한 체험 퍼퓸 스토어 실내계획
[2002]
-
The General Theory of Employment
-
How consumer consume 22
[1995]
-
An Analysis on the Determinants of Consumers’ Decision to Purchase Cosmetics by their
-
20대 여성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2002]
'
소비성향에 따른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