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마케팅에서 커뮤니티 개념의 도입과 활용에 관한 연구
강명수(Myung Soo Kang)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명수(Myung Soo Kang)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595)
경영관리 9,595건
인용/피인용
마케팅에서 커뮤니티 개념의 도입과 활용에 관한 연구
' 마케팅에서 커뮤니티 개념의 도입과 활용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35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계
9,596
2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