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유전 단원의 오개념 교정을 위한 학습 만화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이은정
소금현
여성희
제어번호
5002130
학술지명
생물교육
권호사항
Vol.
34
No.
3
[
2006
]
발행처
韓國生物敎育學會
발행처 URL
http://www.bioedu.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55-364
(
10쪽)
언어
-
출판년도
2006
KDC
400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국립공주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중학교 유전 단원의 오개념 교정을 위한 학습 만화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4
4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생물학
114
0
계
114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
'
중학교 유전 단원의 오개념 교정을 위한 학습 만화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의 참고문헌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3]
박사
중학생의 인지수준과 과학교과 내용과의 관계분석
7 (1) 19 ~ 32
[1987]
중학교 전기와 자기 학습에서 만화의 활용이 과학 학습 태도와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중등 생물 교과에 나타난 유전의 우성과 열성형질에 대한 오개념 연구
박사
일본어 교육에 있어서의 만화의 역할에 관한 연구
[1997]
만화와 국어교육: 글쓰기를 중심으로
이지호
(10) 239 ~ 262
[2000]
만화를 활용한 학습이 물의 순환 개념에 미치는 효과
만화를 활용한 고등학교 영어 쓰기 학습의 효과
[2005]
The use of the GALT as a predictor of academic success in college chemistry 70 (3)
183 ~ 187
[1993]
The instructive animation:Helping students build connections between words and pictures in multimedia learning 84 (4)
444 ~ 452
[1992]
The growth of Logical Thinking from Childhood to Adolescence
[1958]
The Knowledge Structure of Mendelian Genetics
The Construction and Validation of Group Assessment of Logical Thinking Paper presented at the 56th annual meeting of the National Association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1983]
'
중학교 유전 단원의 오개념 교정을 위한 학습 만화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