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 베이커리 브랜드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현철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임현철
참고문헌( 27)
유사주제 논문( 2,292)
경영관리 2,292건
인용/피인용
호텔 베이커리 브랜드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 ...
' 호텔 베이커리 브랜드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1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0
0.0%
계
2,29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
' 호텔 베이커리 브랜드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연회 서비스의 품질향상과 종업원의 직무만족에 관한연구
[1999]
박사
호텔식음료상품의 고객애호도에 관한 연구
이정철
[2001]
호텔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선택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익준
[2001]
호텔 레스토랑의 메뉴엔지니어링에 관한 연구
진양호
(10)
[1998]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과 영향요인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백용창(Yong Chang Baik)
10 (1) 95 ~ 116
[2001]
식품TQM ISO 9000 59
우창명
[1999]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매개변수의 역할
박경희
[1999]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교차문화적 비교연구
박종갑
정용길
[2001]
브랜드 및 라이프 스타일이 서비스품질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유시정
43 (1)
[1999]
브랜드 네임이 제품평가 및 구매에미치는 영향
박영웅
[1999]
관광마케팅믹스 요인이 여행사의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992]
고객만족경영
박성연
[1995]
The Dimensionality of Consumption Emotion Pattern and Consumer Satisfaction
R.L.Oliver
Westbrook
Journal of Consul Research
[1991]
The 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ature Purpose and Findings 60
7 ~ 18
[1996]
Service quality and satisfaction the process of people doing things together 12 (1)
67 ~
[1998]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user satisfaction with the information service function
Kettinger
Lee
737 ~ 766
[1994]
Marketing Management
Zaltman
[1987]
Journal of Marketing
Malaviya
Meyers-Levy
6 ~ 21
[1999]
Criticalreview of Consumer Satisfaction in Review ofMarketing
Yi
[1990]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Hunt,K.H.
459 ~ 460
[1977]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Name
Managing Brand Equity
223 ~ 231
[1991]
An Investigation into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Gilbert A.Churchil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v) 491 ~ 504
[1982]
A Framework for Comparing Customer Satisfaction Across Individuals and Product Categories
Claes Fornell
Michael D.Johnson
Journal of Economic Pshychology 267 ~ 286
[1991]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7 ~ 27
[1993]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Decision 17 (september)
46 ~ 49
[1986]
20대 여성정장의류의 편익과 상표이미지 연구 제1보 20대 직장여성이 정장의류에서 추구하는 편익 및 편익 세분화에 따른 의복행동 연구를 중심으로 95
박혜원
[2000]
2006년 3월 1일 원고 접수
[2006]
' 호텔 베이커리 브랜드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