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중등과학 교사들의 물체의 운동 개념의 과학사적 관점 분석
-
-
저자
주지영
김소연
백성혜
-
제어번호
45048668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24
No.
6
[
2004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49-1062
(
1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4.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예비 중등과학 교사들의 물체의 운동 개념의 과학사적 관점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83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0
|
|
계 |
|
28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예비 중등과학 교사들의 물체의 운동 개념의 과학사적 관점 분석' 의 참고문헌
-
-
중학교 과학 물리 영역의 과학사를 도입한 효과-힘과 운동 단원을 중심으로
[2001]
-
-
-
산소 이산화탄소' 단원 학습에서 과학사 도입의 효과
[2000]
-
-
박사
-
뉴턴의 ‘프린키피아’에 나타난 ‘힘’ 개념을 이용한 중등학생의 힘과 운동 개념 학습 지도
44 (4) 185 ~ 192
[2002]
-
과학혁명 - 전통적 관점과 새로운 관점
[2002]
-
-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인식 조사 및 인식 변화에 미치는 과학사 프로그램의 효과
[1998]
-
-
박사
-
-
과학사를 이용한 수업이 고등학생의 과학 철학적 관점의 미치는 영향
[2002]
-
과학사 프로그램의 개발 및 중학교 과학 수업에의 적용 효과
-
-
-
과학 교육과정의 과학사 교육 개선에 관한 연구
[1997]
-
박사
-
박사
-
Voices from the Bridge Worldview Conflicts of Kickapoo Students of Science 35 (2)
111 ~ 132
[1998]
-
The Role of History and Philosophy of science
[1994]
-
History and Philosophy of Science through Models: Some Challenges in the Case of 'The Atom' 22 (9)
993 ~ 1009
[2000]
-
Ernst Mach Leaves 'The Church of Physics' British Journal for Philosophy of Science
519 ~ 540
[1989]
-
Beginning teachers'knowledge ofand attitudestoward history and philosophy ofscience
-
Alternative conceptions and history of science in physics teacher education
'
예비 중등과학 교사들의 물체의 운동 개념의 과학사적 관점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