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곽영순
-
제어번호
45048666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24
No.
5
[
2004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28-1038
(
11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제7차 초등 과학과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83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0
|
|
계 |
|
28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
'
제7차 초등 과학과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의 참고문헌
-
학교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I) 학교 교육과정과 수업 운영을 중심으로
-
-
초등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자료(Ⅲ): 수준별 교육과정 편성·운영의 실제
-
-
제7차 초·중등학교 교육과정평가연구(Ⅱ): 초등학교 교육과정의 편성·운영·평가를 중심으로
-
제7차 교육과정의 현장 운영 실태 분석(Ⅰ)- 초등학교 국어, 사회, 수학, 과학, 영어 교과를 중심으로
[2003]
-
-
-
The implications of TIMSS for teacher quality. In
[1998]
-
Exemplary teaching practice: a roadmap to professional practice
-
7차 교육과정의 지역화 · 개별화 실천 방안 연구
'
제7차 초등 과학과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