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을 주제로 한 11학년 학생의 과제 유형에 따른 글쓰기 분석
-
-
저자
정 혁
정용재
송진웅
-
제어번호
45048664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24
No.
5
[
2004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08-1017
(
10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빛을 주제로 한 11학년 학생의 과제 유형에 따른 글쓰기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83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1
|
|
계 |
|
286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빛을 주제로 한 11학년 학생의 과제 유형에 따른 글쓰기 분석' 의 참고문헌
-
-
-
상식, 과학기술, 형이상학 - 베르그송과 바슐라르를 중심으로
[2003]
-
-
박사
-
-
Tompkins in paperback 물리열차를 타다
[2001]
-
-
Revitalizing instruction in science genres:Connecting knowledge production with writing to learn in science 83
115 ~ 130
[1999]
-
-
Language across the curriculum:A paradox and its potential for change 2
206 ~ 19
[1976]
-
Enigmas in school science Students' conceptions for scientifically associated words Research in Science and Technological Education
161 ~ 171
[1983]
-
A Review of Writing to Learn in Science: Implicationsfor Practice and Research
Rivard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969 ~ 983
[1994]
'
빛을 주제로 한 11학년 학생의 과제 유형에 따른 글쓰기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