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설문조사의 방법론적인 문제점과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개인화된 인터넷설문조사 시스템의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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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김광용
김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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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45048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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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품질경영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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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32
No.
2
[
2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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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품질경영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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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sqm.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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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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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93-108
(
16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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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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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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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325.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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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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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인터넷 설문조사의 방법론적인 문제점과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개인화된 인터넷설문조사 시스템의 구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91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293
|
0
|
|
계 |
|
2,29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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