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의 ICT소양교육 학업성취도와 다중지능의 관계 연구
-
-
저자
김도윤
이태욱
-
제어번호
45043712
-
학술지명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
권호사항
Vol.
7
No.
4
[
2004
]
-
발행처
한국컴퓨터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3-110
(
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초등학생의 ICT소양교육 학업성취도와 다중지능의 관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384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0
|
|
계 |
|
8,54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초등학생의 ICT소양교육 학업성취도와 다중지능의 관계 연구' 의 참고문헌
-
박사
-
학생 ICT 활용능력 기준의 표준화 및 교육과정 상세화 연구
[2002]
-
-
박사
-
초등학생의 다중지능 및 정서지능 발달특성 분석
-
초등학생 아동의 다중지능 패턴과 과학적 사고력 및 과학에 대한 태도와의 관계 연구
24 (1) 139 ~ 158
[1999]
-
초등학교 아동의 다중지능과 과학 개념과의 관계
김 영
44 (1) 103 ~ 126
[2002]
-
초등학교 아동의 과학 학업 성취 패턴에 따른 두뇌기능분화와 다중지능 특성
[1999]
-
-
박사
-
-
The validation of the hillside assessment of perceived intelligence A measure of Howard Gardner's theory of multiple intellignece
[1994]
-
Multiple intelligence: The theory in practice
-
박사
-
Frames of mind: The theory of multiple intelligence
-
Are there additional intelligences The case for naturalist, spiritual, and existential intelligences
-
'
초등학생의 ICT소양교육 학업성취도와 다중지능의 관계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