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에 따른 상품속성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
패션브랜드에 따른 상품속성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7
|
1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생활문제
|
117
|
0
|
|
계 |
|
11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1
|
|
'
패션브랜드에 따른 상품속성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
박사
-
-
-
자아이미지와 지각된 브랜드 품질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N세대를 중심으로
-
인터넷 패션쇼핑몰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박사
-
의류점포유형에 따른 점포서비스품질과 만족이 의복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
-
소비자 의사결정유형에 따른 전국상표와 자체상표의 제품 지각차이에 관한 연구
신수연
22 (7) 851 ~ 861
[1998]
-
상표가 내적품질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치약 상품을 중심으로
-
-
-
-
가격할인광고의 의류제품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준거가격 가격할인목적 및 가격-품질 연상 소비자 특성의 영향
-
-
The Structure of Interpersonal Traits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
Store and Brand Type Influences on the Perception of Apparel Quality morga (sky)
45 ~ 49
[1990]
-
박사
-
Profitability of Women's Apparel Shop
-
Memory-Based Inferences During Consumer Choic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Journal
-
Inference Effect Without Inference Making Effected of Missing Information on Discounting and Use of Presented Informatio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Effect of Private Designer and National Brand Names on Shoppers' Perception of Apparel Quality and Price
-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Brand Name
-
Brand Equity,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ion 24 (Fall)
-
A Comparision of Apparel Garment Prices By National, Retail, And Private Labels 21 (3)
-
(주)패션마케팅
141 ~ 142
[2003]
'
패션브랜드에 따른 상품속성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