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확장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은아
김태형
성영신
강정석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은아
김태형
성영신
강정석
제어번호
45040984
학술지명
소비자학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4 [ 2004 ]
발행처
한국소비자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7-58 ( 2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4
KDC
321.89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확장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