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으로서 온라인 사용 후기의 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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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이현선
리대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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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45036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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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PR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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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8
No.
2
[
2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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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PR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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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aspr.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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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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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234-268
(
35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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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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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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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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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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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구전으로서 온라인 사용 후기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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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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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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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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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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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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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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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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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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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으로서 온라인 사용 후기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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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제공자와 정보 수용자의 특성이 부정적 구전의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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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of-mouth promotion and switching behavior in Japanese and American business-to-business service cli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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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of-mouth communication in Singapore: With focus on effects of message-sidedness, source and user-type 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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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of-mouth communication and price as a signal of quality 70 (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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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of-Mouth processes within a services purchase decision context 3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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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word-of-mouth: Service bashing on the internet is a thorny issue (f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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