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농산물 브랜드이미지에 내포된 마케팅홍보(MPR) 전략과 실제
김만기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만기
제어번호
45036015
학술지명
PR연구
권호사항
Vol. 8 No. 2 [ 2004 ]
발행처
한국PR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spr.net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54 ( 50쪽)
언어
-
출판년도
2004
KDC
3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농산물 브랜드이미지에 내포된 마케팅홍보(MPR)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