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활용수업과 학습 동기가 학습자의 주의력과 지각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신동로
노상근
박윤자
-
제어번호
45032210
-
학술지명
敎育論叢
-
권호사항
Vol.
23
No.
-
[
2003
]
-
발행처
全北大學校 敎育大學院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42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70.000
-
판매처
'
원어민 활용수업과 학습 동기가 학습자의 주의력과 지각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658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5,032
|
2
|
|
계 |
|
15,032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