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수학교육의 목표와 내용별 수학활동 실제 및 영향 변인의 분석
-
-
저자
천희영
서현아
최미현
좌승화
-
제어번호
45031179
-
학술지명
미래유아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12
No.
1
[
2005
]
-
발행처
미래유아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futureec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39-360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유아수학교육의 목표와 내용별 수학활동 실제 및 영향 변인의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2
|
|
계 |
|
3,700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
'
유아수학교육의 목표와 내용별 수학활동 실제 및 영향 변인의 분석' 의 참고문헌
-
-
유치원 수학교육과정의 분석과 개선방향 모색 유아교육연구
5 ~ 30
[1992]
-
-
-
유치원 교육 활동 지도 자료'에 나타난 수학 관련 활동 분석
[2001]
-
-
-
-
-
-
-
-
유아 수학교육에 대한 교사와 부모의 인식 비교
-
유아 수학교육과정에 관한 비교적 고찰- 한국 구 소련을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21 ~ 237
[1994]
-
-
Transforming mathematics curriculum
-
New Directions in Mathematics Education Mathematics for the young child
[1990]
-
National Council of Teachers Mathematics[NCTM] Curriculum and evaluation standards for school mathematics
[1989]
-
Literature and mathematics in preschool and primary
4 ~ 11
[1994]
-
Developmental stages of prescholl teachers 23 (1)
50 ~ 54
[1972]
-
Assessment standards for school mathematics
-
A developmental analysis of notational counting 48
1512 ~ 1520
[1977]
-
5세 유아의 합리적 수세기 빼기 능력 발달에 관한 연구
23 ~ 37
[1993]
-
5세 유아의 비형식적 더하기와 빼기의 수학능력 및 인지적 전략의 발달에 관한 연구
15 (1) 101 ~ 121
[1995]
-
'
유아수학교육의 목표와 내용별 수학활동 실제 및 영향 변인의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