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 유용성 평가 차원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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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 유용성 평가 차원 도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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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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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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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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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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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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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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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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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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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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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 유용성 평가 차원 도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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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별 선택속성 차이분석:부산지역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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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의 여성고객 마케팅 선호도에 관한 연구 20대 여성고객을 중심으로
6 (1) 65 ~ 83
[2003]
-
패밀리 레스토랑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연구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7 (1) 203 ~ 227
[2001]
-
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국내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25 (2) 315 ~ 337
[2001]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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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브랜드 태도,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 레스토랑 홈페이지 광고를 중심으로
박노현
11 (2) 115 ~ 132
[2002]
-
웹사이트 평가를 통한 e비즈니스 성공 전략
[2001]
-
웹사이트 컨텐츠 특성이 웹사이트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User-centric internet shopping mall을 중심으로
4 (1) 60 ~ 73
[2000]
-
외식산업 인터넷 마케팅 활용에 관한 연구 사용자들의 인터넷 홈페이지 활용에 관한 사례를 중심으로
1 (1) 71 ~ 96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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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브랜드 2002년 결산 및 2003년 전망
(2월호)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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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site design viewing the web as a cognitive landscape 5746
1 ~ 8
[2002]
-
Web-site marketing for the travel-and-tourism industry
55 ~ 65
[2001]
-
Use quality and the World Wide Web 39 (12)
827 ~ 836
[1997]
-
Usability metrics Tracking interface improvements 13 (6)
12 ~ 14
[1999]
-
The content and design of web sites 37
123 ~ 134
[1999]
-
Restaurant websites that click 9
161 ~ 178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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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taurant marketing on the World Wide Web 37 (1)
61 ~ 71
[1996]
-
New media interactive advertisingvs. traditional advertising
-
Marketing on the Internet 13 (4)
27 ~ 39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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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in HypermediaComputer-MediatedEnvironment:ConceptualFoundations
-
Leveraging the web for corporate success 42
3 ~ 10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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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technology and the performance of the restaurant firms 22 (3)
239 ~ 251
[1998]
-
Improving the performance of hospitality firms 12 (3)
149 ~ 155
[2000]
-
Functionality and usability 30 (3)
[1987]
-
Exploring the use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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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the factors associated with web site success in the context of electronic commerce 38
23 ~ 33
[2000]
-
Exploring the factors associated with web site success in the context of electronic commerce
-
Consumer behavior and Y2K
14 ~ 18
[1999]
-
Chameleons in market space 2 (1)
7 ~ 21
[1996]
-
Business use of the World Wide Web 16 (2)
83 ~ 102
[1996]
-
Business transformation on the Internet 17 (5)
466 ~ 476
[1999]
-
Building customerrelations over the Internet 31
155 ~ 163
[2002]
-
Attitude toward the Site“
-
Applying evaluation criteria to New Zealand government Web sites
Smith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 21 137 ~ 149
[2001]
-
3C-D-T 비즈니스 웹사이트 평가프레임워크에 응용에 관한 실증적 연구 쇼핑몰, 증권, 정보검색 사이트를 중심으로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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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 유용성 평가 차원 도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