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유형별 브랜드개성의 차이를 활용한 대전엑스포과학공원 활성화 방안
'
축제유형별 브랜드개성의 차이를 활용한 대전엑스포과학공원 활성화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570
|
1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0
|
|
계 |
|
1,57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0
|
|
'
축제유형별 브랜드개성의 차이를 활용한 대전엑스포과학공원 활성화 방안' 의 참고문헌
-
해양스포츠 활성화 방안 연구: 거제시의 바다로 세계로 프로그램 중심
-
-
-
-
이벤트행사장의 안전요인에 대한 관광객의 만족도와 재방문의사에 관한 실증분석 ’99강원국제관광엑스포를 중심으로
-
-
스포츠이벤트를 통한 외래관광객 유치전략- 2002월드컵의 대구개최를 중심으로
-
-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이상미
관광학연구 26 (1) 63 ~ 82
[2002]
-
-
메가이벤트의 방문동기와 만족에 관한 연구
박상현
손대현
12 (2) 149 ~ 167
[2000]
-
-
-
-
-
-
The pricing of a brand name product Franchising in themotel services industry 14 (1)
-
Factors contributing to middle market hotel franchising inKorea; the franchisee perspective 25 (5)
-
Dollars and events: How to succeed in the special events business
-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34
-
After the event: perspectives on organizational partnerships in the management of a themed festival year 6
-
2002 월드컵 개최에 따른 관광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산업연관 분석을 중심으로 22 (3)
-
'
축제유형별 브랜드개성의 차이를 활용한 대전엑스포과학공원 활성화 방안'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