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동기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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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동기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0 7

0.0%

' 관광동기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주제공원 방문자의 만족과 방문 후 행동위도 결정요인
    [2000]
  • 외래관광객 실태조사 결과보고서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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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gress in Tourism Recreation and HospitaltyManagement Marketing in the tourism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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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otivation for pleasure va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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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ournal of Travel Research
    Roehl [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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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ournal of Travel Research [1991]
  • Annals of Tourism Research
    Smith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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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Favorability-Satisfaction ModelofTouristEvaluations
    Pearce Journal of Travel Research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