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관광동기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덕경
최영준
윤중업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덕경
최영준
윤중업
참고문헌( 14)
유사주제 논문( 1,569)
공익사업 1,569건
인용/피인용
관광동기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에 미치 ...
' 관광동기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0
7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계
1,57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7
닫기
' 관광동기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한국 관광지 이미지 측정척도의 개발
이태희
29 (2) 80 ~ 95
[1997]
주제공원 방문자의 만족과 방문 후 행동위도 결정요인
[2000]
외래관광객 실태조사 결과보고서
[2004]
http://www.knto.or.kr
The psychology of leisure travel effectivemarketing and selling of travel service
Jarvis
Mayo
[1981]
The Image of Destination Regions Marketing in the Tourism Industry ThePromotion of Destination Regions
[1988]
Progress in Tourism Recreation and HospitaltyManagement Marketing in the tourism Industry
[1991]
Motivation for pleasure vacation
Crompton
[1979]
Journal of Travel and TourismMarketing
199~212
[1993]
Journal of Travel Research
Roehl
[1993]
Image Differences Between Prospective First-time and Report Visitors to the Lower Rio Grande Valley
Journal of Travel Research
[1991]
Annals of Tourism Research
Smith
[1994]
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26 (1)
144 ~ 152
[1999]
A Favorability-Satisfaction ModelofTouristEvaluations
Pearce
Journal of Travel Research
[1980]
' 관광동기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