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정란 유동근 이용기
    • 제어번호 45006815
    • 학술지명 한국경영과학회지
    • 권호사항 Vol. 29 No. 4 [ 2004 ]
    • 발행처 한국경영과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m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3-93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25.00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