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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적 커뮤니케이션이 유통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종근
최지호
이서구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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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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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종근
최지호
이서구
참고문헌( 22)
유사주제 논문( 360)
경제학 360건
인용/피인용
협력적 커뮤니케이션이 유통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 ...
' 협력적 커뮤니케이션이 유통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제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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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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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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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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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력적 커뮤니케이션이 유통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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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9]
' 협력적 커뮤니케이션이 유통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