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의 식물의 영양에 대한 오개념 유형과 개념 형성에서 순환 학습의 효과
-
-
저자
김남일
이소영
배진호
-
제어번호
45002246
-
학술지명
과학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5
No.
-
[
2001
]
-
발행처
춘천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43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1
-
KDC
374.4
-
판매처
'
초등학생의 식물의 영양에 대한 오개념 유형과 개념 형성에서 순환 학습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