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 교양영어 수준별 교육과정 모형개발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대학 교양영어 수준별 교육과정 모형개발연구' 의 참고문헌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 1997-15호
-
-
외국어과 교육과정(I). 교육부 고시 제 1997-15호
-
영어과 수준별 교육과정의 운영 방안 연구
민찬규
외국어교육 5 (2) 229 ~ 252
[1999]
-
-
-
수준별 교육과정 현장 적용 방안 정립을 위한 세미나: 단계형 및 심화 보충형 교과를 중심으로
-
-
-
-
단계형 수준별 교과과정의 편성 및 운영
권혁자
열린교육연구 8 (1) 137 ~ 158
[2000]
-
국가 교육과정에 근거한 평가 기준 및 도구 개발 연구: 고등학교 공통영어
-
교육에 있어서의 개인차의 반영과 수준별 교육과정
전성연
교육문제연구 9 27 ~ 41
[1997]
-
-
after twenty years: A re-appraisal (In ESP: State of the art)
Strevens, P
SingaporeSEAMEO Regional Language Center 1 ~ 13
[1988]
-
Theoretical bases of communicative approach to second language teaching and testing
Canal
Swain
Applied Linguistics 1 (1) 1 ~ 47
[1980]
-
The evaluation of communicative competence language proficiency: A critique of the ACTFL oral interview
Bachman, L. F
The Modern Language Journal 70 (4) 380 ~ 390
[1986]
-
-
General tests of English language proficiency
G-TELP
SeoulG-TELP Korea
[2000]
-
English for specific purposes: International in scope, specific in purpose
-
English for specific purposes: A learning-centered approach
-
-
-
Ability grouping and tracking in schools(in The international encyclopedia of education (2nd ed). V. 1)
-
Ability grouping and student achievement inelementary schools: A best evidence synthesis
Slavin
Review of Educational Research 57 293 ~ 336
[1987]
'
대학 교양영어 수준별 교육과정 모형개발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