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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물류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운석
박종원
정헌용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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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운석
박종원
정헌용
참고문헌( 43)
유사주제 논문( 360)
경제학 360건
인용/피인용
전자상거래 물류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관계품질에 미치 ...
' 전자상거래 물류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제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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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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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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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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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상거래 물류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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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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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시스템 서비스 품질 관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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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과 재구매의도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요인에 관한 탐색적연구 :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 간의 관계의 질의조정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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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 환경, 비즈니스, 시스템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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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 e-비즈니스 및 전자상거래 실시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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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 6월 및 2/4분기 사이버 쇼핑몰 통계조사
[2003]
2002 4/4분기 및 연간 전자상거래 통계조사 결과
[2003]
' 전자상거래 물류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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