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이미지 개선요인으로서의 간접광고 효과 연구
'
대학 이미지 개선요인으로서의 간접광고 효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91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293
|
0
|
|
계 |
|
2,29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대학 이미지 개선요인으로서의 간접광고 효과 연구' 의 참고문헌
-
텔레비젼 프로그램에서 제품배치 의 효과 연구
[2000]
-
-
마케팅 PR 효과에 대한 연구: 영화를 활용한 상품판매 촉진전략을 중심으로
23 ~
[1996]
-
-
-
대학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통합적 접근방법
(45) 109 ~
[1999]
-
-
The Cost Efficiency and Communication Effects Associated with Brand Name Exposure within Motion Pictures
[1987]
-
Remebering Emotional Events: The Fate of Detaled Information 5
81 ~ 108
[1991]
-
Product Placement is Under New Attack 141
[1992]
-
-
Effects of Brabd Placement in Motion Pictureism in Proceedings of the 1994 Conference of the American Academy of Advertising
90 ~ 96
[1994]
-
Beyond Advertising and Publicity: Hybrid Message & Publicity Policy Issues 23 (4)
29 ~ 46
[1994]
-
A Review and Investigation into The Effectiveness of Product Placements in Films in The Proceedings of The American Academy of Advertising
97 ~ 102
[1994]
'
대학 이미지 개선요인으로서의 간접광고 효과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