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접근법을 통한 학습지도가 초등학생의 과학적 지식과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권치순
김율리
-
제어번호
40122579
-
학술지명
초등과학교육
-
권호사항
Vol.
23
No.
2
[
2004
]
-
발행처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ese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0-115
(
6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프로젝트 접근법을 통한 학습지도가 초등학생의 과학적 지식과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83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0
|
|
계 |
|
28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프로젝트 접근법을 통한 학습지도가 초등학생의 과학적 지식과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
-
프로젝트 접근법이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의 자기 주도적 학습력 및 과제 수행 능력과의 관계
-
프로젝트 접근법이 유아의 학습 준비도 사회정서 발달 자아 개념 및 프로젝트 수행능력에 미치는 영향
[1996]
-
타 교과와의 프로젝트 접근방법을 통한 통합적인 초등학교 미술과 지도 방안 연구
-
-
초등 통합교과 프로젝트 학습이 아동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유아와 함께하는 프로젝트 접근방법의 이론과 실제
[2001]
-
-
-
What's so new about the project approach? Childhood Education
25 ~ 28
[1993]
'
프로젝트 접근법을 통한 학습지도가 초등학생의 과학적 지식과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