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어 표준교육과정 기술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57
|
28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1
|
|
계 |
|
1,054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7
|
|
'
한국어 표준교육과정 기술 방안' 의 참고문헌
-
한국정부의 재외동포 정책 연구-한국어 교육 정책을 중심으로
[2003]
-
-
-
박사
-
한국어 학습자의 의사소통 특징 연구-의사소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를 중심으로
이지영
13 (2) 227 ~ 246
[2002]
-
한국어 학습자들의 의사소통 전략 유형 분류 및 분석 : 비상호적 상황을 중심으로
11 (1) 175 ~ 199
[2000]
-
-
한국어 연결어미의 교수 모형 : {-는데}
이지영
9 (2) 161 ~ 177
[1998]
-
한국어 성취도 평가 문항 개발 연구
(27) 341 ~ 416
[2002]
-
-
-
한국어 능력 평가 연구-숙달도 평가를 중심으로
[1999]
-
한국어 능력 검정제도의 실시를 위한 기본 연구에 관한 최종 보고서
[1996]
-
한국어 교재 개발을 위한 한국어의 문형 빈도 조사
(6집) 283 ~ 298
[2000]
-
-
박사
-
-
-
-
초기 단계에서의 한국어교육은 무엇부터 다루는 것이 좋은가
201
[1988]
-
-
-
의사소통능력 개발을 위한 교수요목 설계
[1992]
-
-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문법 교육: 문법 항목 선정과 단계화를 중심으로
9 (1) 19 ~ 36
[1998]
-
박사
-
-
-
-
언어교육과정의 구성요소와 교수요목 (syllabus)의 유형
[2002]
-
신교재 개발 연구조사에 관한 최종 연구보고서
[1997]
-
설문조사결과를 통해 본 한국어학습자들의 인식
10 (1) 49 ~ 60
[1999]
-
-
-
국제화사회에서의 해외 한국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연구책임자 : 김용만
[2001]
-
-
교실 상호작용에서 나타난 교사의 역할-스캐폴딩의 관점에서
13 (1) 243 ~ 264
[2002]
-
-
-
-
-
-
-
Methodology In Language Teaching
[2002]
-
Language program evaluation
-
Lang uag e T eaching M ethodology: A textbook for teachers
-
-
-
A course in language teaching
'
한국어 표준교육과정 기술 방안'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