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중심 인지학습모델의 교실수업에로의 전환

조인수 199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인수
    • 제어번호 40109204
    • 학술지명 지적장애연구
    • 권호사항 Vol. 1 No. - [ 1999 ]
    • 발행처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1-59 ( 1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9
    • KDC 379.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1,269)
' 과정중심 인지학습모델의 교실수업에로의 전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복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70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