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교육에서 평가결과에 기초한 개별화 학습과정의 위계도
-
-
저자
변두원
정인철
박달원
노영순
김승동
-
제어번호
40103116
-
학술지명
수학교육
-
권호사항
Vol.
43
No.
1
[
2004
]
-
발행처
한국수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me.info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5-85
(
1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4.00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수학교육에서 평가결과에 기초한 개별화 학습과정의 위계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수학교육에서 평가결과에 기초한 개별화 학습과정의 위계도' 의 참고문헌
-
-
-
-
-
-
-
개별학습을 위한 웹 기반의 적응적 코스웨어의 설계 및 구현
2 (4) 111 ~ 117
[1999]
-
-
-
Conceptual and procedural knowledge in mathematics An introductory analysis. In J. Hiebert The case of mathematics
1 ~ 27
[1986]
-
Assessment standards for school mathematics
-
21세기를 지향한 수학교육의 방향 탐색 11
21 ~ 27
[1995]
'
수학교육에서 평가결과에 기초한 개별화 학습과정의 위계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