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집단 협력 학습이 아동의 수학 학습에 미치는 영향 분석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명희 박영희
    • 제어번호 40103113
    • 학술지명 수학교육
    • 권호사항 Vol. 43 No. 1 [ 2004 ]
    • 발행처 한국수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me.info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1-74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4.00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1,437)
' 소집단 협력 학습이 아동의 수학 학습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8 3

0.0%

' 소집단 협력 학습이 아동의 수학 학습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참고문헌

  • 박사
  • 협동 학습의 이론과 실제
    [1999]
  • 토의식 학습이 수학적 성취도와 문제 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1997]
  • 박사
  • 제7차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수준별 개별화 학습 자료집
    [2000]
  • 수학적 의사소통과 지도
    권성룡 조완영 8 165 ~ 177 [1999]
  • 수학적 의사소통과 수학적 교수-학습
    2 (1) 165 ~ 177 [2002]
  • 수학 4-가 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2001]
  • 소집단 활동중심의 교수-학습을 통한 국민학교 수학과 수업의 효과 분석
    [1996]
  • 소집단 협력학습을 통한 문제 설정에 관한 연구
    [1994]
  • 소집단 협동학습이 수학과 학업성취 및 파지에 미치는 효과
    [1996]
  • 교수학습이론으로서의 구성주의 구성주의와 교과교육
    1 ~ 27 [1999]
  • How to use cooperativelearning in the mathematics class
  • 2002년도 과학영재교육원 사업 연차보고서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