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집단 협력 학습이 아동의 수학 학습에 미치는 영향 분석
-
-
저자
이명희
박영희
-
제어번호
40103113
-
학술지명
수학교육
-
권호사항
Vol.
43
No.
1
[
2004
]
-
발행처
한국수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me.info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1-74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4.00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소집단 협력 학습이 아동의 수학 학습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소집단 협력 학습이 아동의 수학 학습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참고문헌
-
박사
-
-
토의식 학습이 수학적 성취도와 문제 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1997]
-
박사
-
제7차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수준별 개별화 학습 자료집
[2000]
-
-
수학적 의사소통과 수학적 교수-학습
2 (1) 165 ~ 177
[2002]
-
수학 4-가 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2001]
-
소집단 활동중심의 교수-학습을 통한 국민학교 수학과 수업의 효과 분석
[1996]
-
소집단 협력학습을 통한 문제 설정에 관한 연구
[1994]
-
소집단 협동학습이 수학과 학업성취 및 파지에 미치는 효과
[1996]
-
교수학습이론으로서의 구성주의 구성주의와 교과교육
1 ~ 27
[1999]
-
How to use cooperativelearning in the mathematics class
-
2002년도 과학영재교육원 사업 연차보고서
[2003]
'
소집단 협력 학습이 아동의 수학 학습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