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갈등 상황 제시유형에 따른 고등학생들의 역학 개념 변화
-
-
저자
이채은
이경호
김지나
권재술
-
제어번호
40090036
-
학술지명
청람과학교육연구논총
-
권호사항
Vol.
11
No.
1
[
2001
]
-
발행처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9-91
(
1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1
-
KDC
374.405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인지갈등 상황 제시유형에 따른 고등학생들의 역학 개념 변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