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의 학습 동기를 고려한 개념변화 수업 모형의 효과 분석
-
-
저자
백성혜
김혜경
채우기
권균
노태희
-
제어번호
40089898
-
학술지명
청람과학교육연구논총
-
권호사항
Vol.
9
No.
1
[
1999
]
-
발행처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45-254
(
1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9
-
KDC
374.405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학습자의 학습 동기를 고려한 개념변화 수업 모형의 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