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수업 전략이 국민 학교 아동들의 증발과 응결 개념 변화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최병순
김효남
강순희
김영준
-
제어번호
40089404
-
학술지명
청람과학교육연구논총
-
권호사항
Vol.
4
No.
1
[
1994
]
-
발행처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1-113
(
1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4
-
KDC
374.405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SPACE 수업 전략이 국민 학교 아동들의 증발과 응결 개념 변화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29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2,394
|
0
|
|
계 |
|
2,39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