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수학교사의 수학과 교수-학습에 대한 신념 조사

조정수 200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정수
    • 제어번호 40086500
    • 학술지명 수학교육논문집
    • 권호사항 Vol. 14 No. - [ 2002 ]
    • 발행처 한국수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m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71-394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2
    • KDC 374.4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2,393)
' 예비 수학교사의 수학과 교수-학습에 대한 신념 조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29 7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