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용문화제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570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0
|
|
계 |
|
1,57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처용문화제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의 참고문헌
-
-
박사
-
-
축제 방문동기 세분화에 따른 지각된 성과와 만족 분석 ’98제주세계섬문화축제를 사례로
23 (2) 246 ~ 266
[2000]
-
-
-
지역축제 이미지 특성화에 관한 실증연구
24 (1) 205 ~ 224
[2000]
-
지역축제 사후이미지가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16 (2) 7 ~ 23
[2001]
-
-
-
지역축제 관광객의 시장세분화와 선택속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지역축제 개최 결과의 표준평가 속성 개발
배만규
17 (1) 175 ~ 194
[2002]
-
-
제 34회 처용문화제의 평가와 개선 방안
77 ~ 89
[2001]
-
자갈치축제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9 (2) 152 ~
[1997]
-
익산 돌문화축제 참가자의 심리요인(AIOS) 분석을 통한 활성화방안 연구
(1) 95 ~ 114
[1999]
-
백제문화제의 관광상품화를 위한 방문객조사 및 평가에 관한 연구
(13) 179 ~ 190
[1996]
-
물리적 환경이 지역축제의 만족과 재방문 및 구전이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34 (1) 229 ~ 243
[2000]
-
-
문화관광축제로의 이천도자기축제의 국내외 방문객시장 분석 방문동기 및 축제평가에 관한 연구
-
메가이벤트의 방문동기와 만족에 관한 연구
박상현
손대현
12 (2) 149 ~ 166
[2000]
-
-
-
-
-
-
-
Toward a Social Psychological Theory of Tourism Motivation Annals of Tourism Research
256 ~ 262
[1982]
-
The Festival and Event in Promoting Local Tourism
[1998]
-
Motives of visitors attendingfestival events
-
Motivations for Pleasure Vacation 6 (4)
408 ~ 424
[1979]
-
Market Segmentation of an International Cultural-Historical Event in Italy 36 (4)
16 ~ 24
[1998]
-
Individuals' reasons for attending first night, a unique cultural event 5
[1998]
-
An Investigation ofFestival Motivations and Event Satisfaction by Visitor Type
-
An Examination of Event Motivations
-
A Comparison of visitors' motivations to attend three urban festivals 3 (3)
121 ~ 128
[1996]
'
처용문화제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