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의 서비스 실패와 회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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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장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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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40055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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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觀光硏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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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8
No.
2
[
2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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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대한관광경영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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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astm.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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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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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83-202
(
20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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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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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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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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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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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항공사의 서비스 실패와 회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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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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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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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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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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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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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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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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