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의 서비스 실패와 회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장태선 200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장태선
    • 제어번호 40055417
    • 학술지명 觀光硏究
    • 권호사항 Vol. 18 No. 2 [ 2004 ]
    • 발행처 대한관광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st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83-202 ( 20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1,569)
' 항공사의 서비스 실패와 회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0 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