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과학 영역에서 성별에 따른 소집단 구성방법의 협동학습에 대한 효과

이윤미 200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윤미
    • 제어번호 40042401
    • 학술지명 이화교육논총
    • 권호사항 Vol. 13 No. - [ 200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71-383 ( 1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74.4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37)
' 중학교 과학 영역에서 성별에 따른 소집단 구성방법의 협동학습에 대한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8 8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