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교육과정에서 의미하는 통합과 실제 통합교육의 문제
-
-
저자
강미희
-
제어번호
40029526
-
학술지명
論文集
-
권호사항
Vol.
29
No.
-
[
2004
]
-
발행처
광주보건대학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9-59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5.000
-
판매처
'
유치원 교육과정에서 의미하는 통합과 실제 통합교육의 문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9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