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의 인지양식과 정보처리유형에 따른 초인지 전략 학습이 과학 개념 형성과 지속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한영욱 김선주
    • 제어번호 40019070
    • 학술지명 科學敎育硏究
    • 권호사항 Vol. 28 No. - [ 2003 ]
    • 발행처 부산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1-55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74.4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37)
' 학습자의 인지양식과 정보처리유형에 따른 초인지 전략 학습이 과학 개념 형성과 지속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8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