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의 인지양식과 정보처리유형에 따른 초인지 전략 학습이 과학 개념 형성과 지속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한영욱
김선주
-
제어번호
40019070
-
학술지명
科學敎育硏究
-
권호사항
Vol.
28
No.
-
[
2003
]
-
발행처
부산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1-55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74.4
-
판매처
'
학습자의 인지양식과 정보처리유형에 따른 초인지 전략 학습이 과학 개념 형성과 지속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