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수학에서 쓰기 활동이 수학적 개념 이해 및 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김보영
김민경
-
제어번호
40006532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4
No.
1
[
200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5-72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상명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초등수학에서 쓰기 활동이 수학적 개념 이해 및 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