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리터러시 관점에서의 미디어교육에 관한 연구 -언어로서의 미디어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김양은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양은
제어번호
365862
학술지명
한국언어문화
권호사항
Vol. 0 No. 27 [ 2005 ]
발행처
한국언어문화학회
발행처 URL
http://www.klnc.net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27-450 ( 2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5
KDC
81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리터러시 관점에서의 미디어교육에 관한 연구 -언어로 ...